이용안내
- update시 N 표시가 됩니다.
- 1.1 접속/로그인
- 1.2 Dashboard
- 1.3 강의실 인터페이스
- 2.1 참여자 목록
- 2.2 강의 개요
- 2.3 강좌 설정
- 2.4 온라인출석부 설정
- 2.5 자료/활동 가져오기
- 3.1 등록 방법(공통)
- 3.2 파일
- 3.3 동영상
- 3.4 URL링크
- 3.5 외부동영상콘텐츠
- 3.6 폴더
- 3.7 개요
- 3.8 자료/활동 편집(공통)
- 3.9 접근제한(공통)
- 4.1 등록 방법(공통)
- 4.2 게시판
- 4.3 과제
- 4.4 시험
- 4.5 토론방
- 4.6 설문조사
- 4.7 화상강의(Zoom)
- 4.8 채팅방
- 4.9 투표
- 4.10 자료/활동 편집(공통)
- 4.11 접근제한(공통)
- 5.1 팀 프로젝트(팀 학습)
- 5.2 팀 분류 생성
- 5.3 팀 엑셀 업로드
- 5.4 팀 자동 생성
- 5.5 팀 수동 생성
- 5.6 팀 게시판
- 5.7 팀 과제
- 5.8 팀플평가
- 6.1 학습이력현황
- 6.2 학습이수현황
- 6.3 학습진도현황
- 6.4 온라인출석부
- 6.5 오프라인출석부
- 6.6 성적부
- 7.1 조교/청강생 승인
- 7.2 쪽지 보내기
- 7.3 이메일 보내기
- 7.4 성신알리미 보내기
- 1. 이용환경 및 접속방법
- 2. 메인화면(Dashboard)
- 3. 강의실 인터페이스
- 4. 학습자료
- 4.1 파일
- 4.2 동영상
- 4.3 외부동영상콘텐츠
- 4.4 URL링크
- 4.5 폴더
- 5. 학습활동
- 5.1 과제
- 5.2 시험
- 5.3 토론
- 5.4 게시판
- 5.5 설문조사
- 5.6 화상강의
- 5.7 투표
- 6. 팀 프로젝트
- 6.1 팀원 확인
- 6.2 팀 게시판
- 7. 온라인출석부
- 8. 오프라인 출석부(자동출결)
- 9. 성적부
- 1.1 Access
- 1.2 Main Page
- 1.3 My Page
- 1.4 Course Homepage
- 1.5 Share(Copy)
- 1.6 File Management
- 2.1 Preparations Before Course Design
- 2.2 Check Course Attendees
- 2.3 Type Course Summary
- 2.4 Write Weekly Learning Objectives
- 2.5 Online Attendance Settings
- 2.6 Import Old Course
- 3.1 File
- 3.2 Folder
- 3.3 Video
- 3.4 E-Content
- 3.5 URL Link
- 3.6 Web Page
- 4.1 Default Board
- 4.2 Assignment
- 4.3 Question Bank
- 4.4 Quiz
- 4.5 Forum
- 4.6 Survey
- 4.7 Chat Room
- 5.1 Create Group
- 5.2 Group Assignment
- 5.3 Group Boards
- 5.4 Wiki
- 5.5 Group Evaluation
- 6.1 Manage Teaching Assistant/Auditor
- 6.2 Send Message To Students
- 6.3 Send Email To Students
- 7.1 Online Attendance
- 7.2 Offline Attendance
- 7.3 Smart Attendance
- 7.4 Statistics
- 7.5 Progress Status
- 7.6 Grades
- 8.1 Zoom meeting
- 8.2 Creat Zoom Meeting
- 8.3 Install Zoom S/W
- 8.4 Participate in Zoom Meeting
- 8.5 Instruction of zoom function
- 8.6 Check Attendance of Zoom Me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