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시 N 표시가 됩니다.

    1. 1.1 접속/로그인
    2. 1.2 Dashboard
    3. 1.3 강의실 인터페이스
    1. 2.1 참여자 목록
    2. 2.2 강의 개요
    3. 2.3 강좌 설정
    4. 2.4 온라인출석부 설정
    5. 2.5 자료/활동 가져오기
    1. 3.1 등록 방법(공통)
    2. 3.2 파일
    3. 3.3 동영상
    4. 3.4 URL링크
    5. 3.5 이러닝콘텐츠
    6. 3.6 폴더
    7. 3.7 개요
    8. 3.8 자료/활동 편집(공통)
    9. 3.9 접근제한(공통)
    1. 4.1 등록 방법(공통)
    2. 4.2 게시판
    3. 4.3 과제
    4. 4.4 시험
    5. 4.5 토론방
    6. 4.6 설문조사
    7. 4.7 화상강의(Zoom)
    8. 4.8 채팅방
    9. 4.9 투표
    10. 4.10 자료/활동 편집(공통)
    11. 4.11 접근제한(공통)
    1. 5.1 팀 프로젝트(팀 학습)
    2. 5.2 팀 분류 생성
    3. 5.3 팀 엑셀 업로드
    4. 5.4 팀 자동 생성
    5. 5.5 팀 수동 생성
    6. 5.6 팀 게시판
    7. 5.7 팀 과제
    8. 5.8 팀플평가
    1. 6.1 학습이력현황
    2. 6.2 학습이수현황
    3. 6.3 학습진도현황
    4. 6.4 온라인출석부
    5. 6.5 오프라인출석부
    6. 6.6 성적부
    1. 7.1 조교/청강생 승인
    2. 7.2 쪽지 보내기
    3. 7.3 이메일 보내기
    4. 7.4 성신알리미 보내기
  1. 1. 이용환경 및 접속방법
  2. 2. 메인화면(Dashboard)
  3. 3. 강의실 인터페이스
  4. 4. 학습자료
    1. 4.1 파일
    2. 4.2 동영상
    3. 4.3 이러닝콘텐츠
    4. 4.4 URL링크
    5. 4.5 폴더
  1. 5. 학습활동
    1. 5.1 과제
    2. 5.2 시험
    3. 5.3 토론
    4. 5.4 게시판
    5. 5.5 설문조사
    6. 5.6 화상강의
    7. 5.7 투표
  2. 6. 팀 프로젝트
    1. 6.1 팀원 확인
    2. 6.2 팀 게시판
  3. 7. 온라인출석부
  4. 8. 오프라인 출석부(자동출결)
  5. 9. 성적부
  1. 1. Yeonsung LMS Overview
    1. 1.1 Access
    2. 1.2 Main Page
    3. 1.3 My Page
    4. 1.4 Course Homepage
    5. 1.5 Share(Copy)
    6. 1.6 File Management
  2. 2. Course Preparation
    1. 2.1 Preparations Before Course Design
    2. 2.2 Check Course Attendees
    3. 2.3 Type Course Summary
    4. 2.4 Write Weekly Learning Objectives
    5. 2.5 Online Attendance Settings
    6. 2.6 Import Old Course
  3. 3. Learning Resources
    1. 3.1 File
    2. 3.2 Folder
    3. 3.3 Video
    4. 3.4 E-Content
    5. 3.5 URL Link
    6. 3.6 Web Page
  4. 4. Learning Activities
    1. 4.1 Default Board
    2. 4.2 Assignment
    3. 4.3 Question Bank
    4. 4.4 Quiz
    5. 4.5 Forum
    6. 4.6 Survey
    7. 4.7 Chat Room
  5. 5. Group Activities
    1. 5.1 Create Group
    2. 5.2 Group Assignment
    3. 5.3 Group Boards
    4. 5.4 Wiki
    5. 5.5 Group Evaluation
  1. 6. Student Management
    1. 6.1 Manage Teaching Assistant/Auditor
    2. 6.2 Send Message To Students
    3. 6.3 Send Email To Students
  2. 7. Attendance & Grade Management
    1. 7.1 Online Attendance
    2. 7.2 Offline Attendance
    3. 7.3 Smart Attendance
    4. 7.4 Statistics
    5. 7.5 Progress Status
    6. 7.6 Grades
  3. 8. Zoom Meeting
    1. 8.1 Zoom meeting
    2. 8.2 Creat Zoom Meeting
    3. 8.3 Install Zoom S/W
    4. 8.4 Participate in Zoom Meeting
    5. 8.5 Instruction of zoom function
    6. 8.6 Check Attendance of Zoom Meeting
  4. 9. Auto-recorded Lecture Video Upload